2009.01.05. 소프트뱅크 벤쳐스 창업투자로 설립
2011.03.01. IoT 다트 게임 ‘스펙트럼NS` 개발
2012.01.01. 증강현실 솔루션 ‘고릴라AR` 개발
2013.05.01. 신세계 백화점 증강현실 마케팅 솔루션 제공
2013.05.06. 나로호 우주센터 증강현실 솔루션 제공
2014.08.27. 스마트 국토 엑스포 증강현실 시스템
2015.02.01. SMTOWN O2O 서비스 앱 구축
2015.04.23. 3D 증강현실 색칠놀이 ‘크레용팡’ 출시
2015.12 2015 K2Global 글로벌 데모데이 장려상 수상
2015.12 융복합 콘텐츠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 수상 (경쟁률 500:1)
2016.01.18. KT 올레TV 모바일 VR 솔루션 공급
2016.03.01. 삼성 에버랜드 O2O서비스 앱 구축
2016.07.01. 프랑스 출판사 에디티스 증강현실 콘텐츠 배급 계약
2017.01.01. 국립박물관 ICT 콘텐츠 개발
2017.01.09. 현대카드 LBS타입의 증강현실 플랫폼(조커) 구축
2018.02.20 원더스피드 앱 개발
2018.03.12 크레용팡 증강현실 색칠놀이 서비스 출판권 설정
2018.06.29 AR 증강현실 컨텐츠 및 앱 개발
2018.07.16 유안타증권 티레이더배틀 개발
2018.08.13 LG전자 ARInStore 콘텐츠 개발
2018.10.19 SMTOWN MUSEUM 사진검색 APP 개발
2018.12.27 한국토요타 자동차 앱 개발
2019.03.28 트릭아트 전시관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2019.10.01 안다르앱 콘텐츠 개발
2018.10.11 스마트교실 시범서비스 콘텐츠 개발
2019.02.01 원더랜드 AR SNS 개발
2019 07.03 명동지도 AR 콘텐츠 개발
2019.08.20 이마트 프로모션 AR 콘텐츠 개발
2019.10.04. 코오롱 웹 콘텐츠 개발
2020.03.13 3D를 이용한 인테리어 자동 견적 플랫폼 구축
.
2021.01.08 한진택배 택배왕 모바일게임 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