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딩아이는 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발전과 함께 고객에게 좀더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CRM Contact Center Professional"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5년 4월에 비지니스 아웃소싱 전문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1.경영 이념
ㅁ.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는 CRM 기업
ㅁ. 고객을 존중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업
ㅁ. 최신 정보기술로 세계화를 선도하는 기업
Customer 솔루션
Technology솔루션
Service 솔루션
2.회사 조직도
ㅁ.경영지원팀
ㅁ.Out-Sourrcing 사업부-아웃소싱팀/인재파견팀
ㅁ.콜센타 사업부 - 콜센터 영업팀, 서비스 개발팀
ㅁ.시스템 운영부- 운영지원팀 ,기술지원팀
ㅁ Human Resource Service 사업무- 파견.채용대행.헤트헌팅
3.센터소개
. 센터규모 300석
. 본사 소재지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70, 우리벤처타운2 7층
. 시스템 : PABX, CTI, DB서버. 녹음장비, PDS, IVR, 상담석 Application
네트워크장비,전원장비,광단국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