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다른 취업정보
- 2020년 상반기 신입 제품영업 해당 직무에 지원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아이디어’만 있으면 산다 ◆ 2개월간 영업사원으로서 전국 전시회 중심의 영업을 했을 때, 매출 4,200만 원을 올렸습니다. 사전 정보와 영업 경험이 부족했던 저는 ‘혁신성’을 무기로 아래의 3가지 전략을 짜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우선, 지역별 전시회마다 집중도를 안배하였습니다.
- 2017년 상반기 신입 제품영업 성장과정 및 자기소개 [인턴을 통해 책임감이란 핵심경쟁력을 길렀습니다]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 그것은 저의 최고의 경쟁력 입니다. 작년에 인턴으로 근무하면서 회사의 업무를 ‘내가 회사의 사장님이다’라는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배웠습니다. 회사와 부서는 물론 옆 동료까지의 일도 나의 일이라는 생각을 갖
- 2016년 상반기 신입 영업지원 성장과정 및 자기소개 [신선한 과일주스와 같은 ‘fresh’ 한 인재 = ***] 똑같은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같은 획일화된 인재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신선한 과일을 이용해 방금 착즙 된 달콤한 과일주스처럼, 항상 새롭고 신선한 일에 도전을 마다치 않는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첫째로, 대학 시절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