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계열사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씨에스리더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1,00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자본금
11억 2천만원
설립일
2001.07.01 (24년차)
매출액
320억
대표자
김영준
대졸초임
2,861만원
주요사업
통신 서비스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논현동, 엘지유플러스논현고객센터) LG유플러스 빌딩

재무분석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4억 6,583만원
작년 대비
-65%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199억 2천만원
작년 대비
-5%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16위
  7. 17위
  8. 18위
    (주)씨에스리더
  9. 19위
  10. 20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1997.08 LG텔레콤 고객센터 OPEN
2001.07 LG텔레콤 고객센터 분사, (주)씨에스리더 설립
LG텔레콤 수도권 고객센터 및 EZ-POST 업무지원
2004.11 LG텔레콤 엔젤서비스 운영계약
2004.12 LG텔레콤 100% 지분의 자회사 및 LG그룹 계열사 편입
2006.07 제1회 대한민국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2007.04 안양과학대학 산학협동 체결
2007.09 충청대학 텔레마케팅정보과 산학협동 체결
2007.10 대덕대학 텔레마케팅학과 산학협동 체결
2007.11 안산1대학 산학협동 체결
2010.07 청강문학산업대학 산학협동 체결
2011.05 한국생산성본부, 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2011.10 CSI 모바일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2013.05 대전 CVC OPEN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 기업개요

씨에스리더는 1997년 8월 LG텔레콤의 고객센터로 출발하여, 2001년 7월 1일 텔레마케팅 전문업체로 분사한 후 LGU+의 수도권 CVC와 대전 CVC 및 객장 대면상담 업무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로밍센터를 통해 고객만족, 고객 감동의 1등 콜센터를 향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만족 상담으로 한국 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제1회 대한민국 건텍센터 품질 개선활동 부문에서도 LGU+가 대상을 수상하는데 일조 하는 등 Call Center 운영은 물론 운영 컨설팅, CS 전문교육 등 고객만족을 위한 모든 분야에 걸쳐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상의 경험과 능력을 갖춘 카운슬러와 함께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는 텔레마케팅 전문회사 입니다.

▣ 비전

● 강한 인재를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세계적인 CS LEADING COMPANY

- 강한인재
- 최고의 가치
- 세계적
- CSLEADING COMPANY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논현동, 엘지유플러스논현고객센터) LG유플러스 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