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1947년 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을 시작으로 반세기동안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죽염•페리오 치약을 비롯한 인체용품, 한스푼, 자연퐁 등 가정용품, 더후, 오휘, 이자녹스, 라끄베르 등의 화장품을 생산•판매하는 국내 최고의 생활문화기업입니다. 깨끗함과 건강함을 드리는 생활용품 분야에서는 페리오, 엘라스틴, 세이, 테크, 자연퐁, 샤프란 등 수많은 히트상품들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청결한 고객의 생활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더해 드리는 화장품 분야에서는 오휘, 후, 이자녹스, 라끄베르 등의 대표 브랜드들이 LG생활건강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름다움의 꿈과 희망을 심어 드리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이처럼 생활용품.화장품 분야에서 "고객의 꿈과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최고의 생활문화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구성원들에게는 개인의 성장기회를 충분히 부여하고 일과 삶이 균형을 추구하는 가운데 각자의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토록 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우수한 인재가 모여들고 그들의 생각이 자라는 소비자 마케팅 기업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철저한 소비자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과 소비자의 니즈를 발빠르게 충족 시킴으로써 고객 여러분과 특별한 관계를 맺는 기업로 성장해 가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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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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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비전]
1. 최고의
- 재무성과 : 사업가치(수익성, 성장성, 안정성에서 초우량 지향)
- 시장 지배력 : 시장경쟁력, 리더쉽
- 인재육성 : 창의성과 리더쉽, 프로의식을 갖춘 인재의 육성, 발굴
2.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
- 인간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삶의 모습(영원한 아름다움, 건강함, 젊음, 멋스러움)
3. 생활문화 기업
- 생활에 깨끗함과 아름다움은 물론 편의와 흥미로움을 더해주며 고객의 Life-Style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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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깨끗하고 아름다운 삶의 창조
기업의 존재 가치를 "고객만족" 나아가 "고객감동"에 있다고 믿는 LG생활건강은 철저한 고객중시의 사고와 행동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기업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사업구조 고도화, Brand 경쟁력 제고, 조직역량 강화의 3대 기본전략을 바탕으로 세계적 수준의 핵심역량을 배양함으로써 항상 고객 여러분으로부터 신뢰 받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임을 약속합니다.
* 고개의 아름다움과 꿈을 이루어 가는 길
영원한 아름다움, 건강함, 젊음, 멋스러움은 우리 모두가 지향하는 삶의 모습입니다. LG생활건강은 고객에게 이러한 가치를 실현해 드림은 물론, 고객의 Life Style을 업그레이드시키는 창조자의 길을 변함없이 걸어갑니다. 또한, 소비자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Consumer Focus,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Innovation, 전문적인 지식으로 무장한 Professionalism, 한발 앞선 고객 Needs 대응 및 업계를 선도하는 Speed의 4대 핵심가치를 실행함으로써 LG생활건강은 재무성과, 시장 경쟁력, 인재육성 측면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일등기업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이루어 가는 길 그 길목에서 LG생활건강은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를 바라봅니다.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이루어 가는 최고의 생활문화기업. 이것이 LG생활건강이 고객과 우리 스스로에게 약속하는 미래의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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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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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생화용품사업은새로운 가치창조로 사랑과 믿음을 받고자 노력하는 LG생활건강의 핵심사업입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생활용품사업은 일반 가정에서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 구강용품·피부용품·모발용품·세탁용품·주거용품·지류용품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 창조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1954년 치약제품 생산을 시작으로 사업을 본격화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동양의 전통과 첨단기술의 조화를 갖춘 죽염치약을 개발하였으며, 합성세제에 대해 국내 최초로 JIS를 획득하는 등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크게 6가지 분야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분야별로는 치약·칫솔 등의 구강용품, 비누·스킨케어·바디크렌저 등의 피부용품, 샴푸·린스·헤어케어 등의 모발용품, 세탁세제·섬유린스 등의 세탁용품, 기저귀·물티슈 등의 지류용품, 주방 및 주거세제 등의 주거 용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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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화장품사업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꿈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우수한 품질을 갖춘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업계의 명실상부한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한 화장품사업은 매년 40%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는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로 부상했습니다. 특히 1993년에는 국내 최초로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면서 세계 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써, LG화장품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뷰티센터,고객상담실 등을 개설,운영하여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고객만족 1위 장업사로 선정되어 국내 장업계에 새로운 고객만족경영의 시대를 이끌었습니다. 라끄베르, 이자녹스, 오휘, 헤르시나, 파비안느 등 여성용 화장품과 링클 디클라인(국내 최초의 기능성 화장품 승인) 등 고기능성 화장품, 남성용 화장품,향수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하는 한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LG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유통경로를 개척하여 혁신적인 고객 밀착 경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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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